잡지CS 육쪽마늘 |
2013-05-16
안녕하세요 독자님!
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말씀하신것처럼 봉투를 붙일 때 따로 테이프를 붙이지 않고,
양면테잎을 사용하고 있습니다.
그런데 봉투 표면이 우둘투둘하게 되어있어서 잘 붙지 않는 경우가 있어서, 계속 뜯어진 채로 받으신 것 같습니다.
일단 봉투는 계속 보완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.
그런데 아직 보완된 새 봉투를 사용하지 않고, 남아있던 예전 봉투를 쓰고 있어서 당분간은 독자님께서는 이런 문제를 계속 겪게되실 것 같아요.
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전화 드려서 자세한 말씀 드릴게요.
그럼, 즐거운 하루 되세요!